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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발송/발송결과수신자번호로 발송내역을 조회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1) 주문내역 조회: 주문건 단위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36개월까지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수신자번호로 조회: 수신자번호를 입력하여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90일까지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발송결과구매한 모바일쿠폰을 재발송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조회에서 재발송을 원하시는 주문건의 상세보기 메뉴에서 재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송 기능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발송 관련하여 아래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재발송은 주문 후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수신번호 당 최대 3회까지 재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 발신결과가 발송완료, 발송실패인 경우에만 재발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모바일쿠폰은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발송/발송결과수신자에게 모바일쿠폰을 재발송 할 수 있나요?

모바일쿠폰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번호당 최대 3회까지 재발송을 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상품명과 휴대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채팅상담: 화면 우측 하단, HELP 버튼 / 평일 9:30~17:30

> 문의남기기: 상단 메뉴, 고객센터>문의하기



또, 간혹 각 수신자의 상황에 따라 스팸함에 전송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스팸필터링 서비스 : 통신사의 스팸문자 규제로, 발송되는 메세지가 메시지함이 아닌 스팸 어플로 분류되며, 이에 해당되는 경우 통신사 어플 설치 후 문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sk → t스팸필터링

kt → kt 스팸차단

lg → uplus 스팸차단

발송/발송결과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는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수신자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는 수신자가 모바일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사용여부 확인 후 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발송/발송결과수신자번호를 동일번호로 발송할 수 있나요?

수신자 번호를 중복으로 설정하는 것은 제한된 수량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쿠폰을 동일한 번호로 반복적으로 보내는 행위는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며, 만약 지속적으로 반복 발송하는 것이 적발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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