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FAQ

FAQ

서비스이용쿠폰고는 무엇인가요?

쿠폰고는 프로모션용(무상제공) B2B 모바일쿠폰을 대량발송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시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경품의 일종으로 즉시 혹은 예약으로 발송하시는 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발송결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발송한 각 휴대폰번호 별로 발송 성공/실패 등의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Go코인은 무엇인가요?

Go코인은 사용하실 금액을 미리 선불로 충전하여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를 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하실 BK코인 금액을 입력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Go코인은 충전 후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다른 결제수단과 복합결제 가능합니다.

·Go코인 충전 및 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BK코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코인 환불이 불가능한 재화로 구매하시고자 하는 금액 만큼 충전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Go코인은 최소 10,000원 이상부터 최대 100,000,000원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Go코인의 보유한도는 100,000,000원입니다.

서비스이용Go코인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쿠폰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면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아래에 보유 Go코인 및 '충전' 버튼이 있습니다.

'충전' 버튼을 누르신 후에 안내대로 충전하실 금액을 선택하고 주문/결제하시면 됩니다.


Go코인 충전 바로가기


결제 후, Go코인이 충전되기까지는 최대 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서비스이용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쿠폰고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입금 확인이 안되신다는 문의가 종종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무통장 입금, GO코인 결제인지 결제 수단을 확인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을 하시지 않으면 결제 정보 매칭이 되지 않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GO코인 충전의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발송처리까지 완료가 됩니다. 


2. GO코인을 사용하시다가 실수로 무통장 결제 하신후(보유금 사용 여부) 발송이 안된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건이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 내가 어떤 수단으로 결제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고, 대박나세요~

서비스이용로그인이 갑자기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일시적으로 로그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차례대로 시도해주세요.


※ 해결방법 (컴퓨터)

Ctrl + Shift + Delete 키를 동시에 누르세요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항목을 체크하세요(전체기간)

"데이터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한 후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 해결방법 (모바일)

안드로이드: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삭제

아이폰: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서비스이용시크릿 모드에서는 로그인이 되는데 일반 모드에서는 안 돼요

브라우저에 저장된 이전 로그인 정보와 충돌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 간단한 해결법

  1. 크롬: 우상단 점 3개 →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2. 엣지: 우상단 점 3개 → 설정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3. 사파리: 상단 메뉴 → 방문기록 → 방문기록 지우기

 확실한 방법

  • 시크릿/사생활 보호 모드에서 로그인하시면 바로 해결됩니다!
서비스이용쿠키 삭제 방법을 모르겠어요

브라우저별 상세한 삭제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Chrome (크롬)

1. 우상단 점 3개 클릭
2. "설정" 선택  
3.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클릭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5.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
6. "데이터 삭제" 클릭

Edge (엣지)

1. 우상단 점 3개 클릭
2. "설정" 선택
3.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클릭  
4. "지금 검색 데이터 지우기" 선택
5.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
6. "지금 지우기" 클릭

Safari (사파리)

1. 상단 메뉴에서 "Safari" 클릭
2. "환경설정" 선택
3. "개인정보 보호" 탭 클릭
4. "웹사이트 데이터 관리" 클릭
5. "모두 제거" 또는 해당 사이트만 선택 후 제거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