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FAQ

FAQ

서비스이용쿠폰고는 무엇인가요?

쿠폰고는 프로모션용(무상제공) B2B 모바일쿠폰을 대량발송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시 고객에게 모바일쿠폰을 경품의 일종으로 즉시 혹은 예약으로 발송하시는 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발송결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발송한 각 휴대폰번호 별로 발송 성공/실패 등의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Go코인은 무엇인가요?

Go코인은 사용하실 금액을 미리 선불로 충전하여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를 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하실 BK코인 금액을 입력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Go코인은 충전 후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다른 결제수단과 복합결제 가능합니다.

·Go코인 충전 및 사용내역은 마이페이지>BK코인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코인 환불이 불가능한 재화로 구매하시고자 하는 금액 만큼 충전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Go코인은 최소 10,000원 이상부터 최대 100,000,000원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Go코인의 보유한도는 100,000,000원입니다.

서비스이용Go코인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쿠폰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시면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아래에 보유 Go코인 및 '충전' 버튼이 있습니다.

'충전' 버튼을 누르신 후에 안내대로 충전하실 금액을 선택하고 주문/결제하시면 됩니다.


Go코인 충전 바로가기


결제 후, Go코인이 충전되기까지는 최대 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서비스이용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쿠폰고 고객센터입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입금 확인이 안되신다는 문의가 종종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무통장 입금, GO코인 결제인지 결제 수단을 확인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을 하시지 않으면 결제 정보 매칭이 되지 않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GO코인 충전의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발송처리까지 완료가 됩니다. 


2. GO코인을 사용하시다가 실수로 무통장 결제 하신후(보유금 사용 여부) 발송이 안된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건이 발송이 되지 않는 경우 내가 어떤 수단으로 결제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고, 대박나세요~

회원가입/관리회원탈퇴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고 이후 안내에 따라 탈퇴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탈퇴 시 캠페인 정보를 포함한 모든 회원정보가 삭제되며, 잔여 캐시 및 포인트도 모두 삭제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더라도 정보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관리가입한 계정,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창에서 계정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면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회원가입/관리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에서 변경가능합니다.


회원가입/관리가입시 인증받은 휴대폰번호를 바꿀 순 없나요?

마이페이지 > 내정보수정에서 변경가능합니다.

회원가입/관리법인기관명으로도 회원가입이 되나요?

등록된 법인이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상품원하는 상품이 없습니다. 구매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의 실시간 채팅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더 높은 할인율이 제공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할인율은 회원등급과 구매수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등급이 높을 수록, 구매수량이 많을 수록 더 높은 할인율이 제공됩니다. 단, 할인율은 상품의 종류와 유효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품모바일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쿠폰의 유효기간은 상품마다 상이하니 구매 전에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은 연장이 불가능하며,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환불 또한 불가한 점도 참고 바랍니다.

주문결제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쿠폰고 입니다.


쿠폰고는 입금시 실시간으로 자동으로 입금 내역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입금 확인의 순서를 지켜주셔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쿠폰고 내에서 상품 주문

2. 안내된 계좌로 입금(입금자명/금액)

3. 자동으로 입금확인

4. 상품 발송


가능한 입금자명을 상호명으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의 순서로 진행되 않는다면 익일 영업시간에 수동으로 확인해야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신경우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영업시간내에 확인후 처리 해드릴수 있습니다.


발생 할 수 있는 문제


1. 입금 계좌가 동일하기 때문에 선입금 하시고 후주문을 하시면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주문하실때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3. 주문실때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 시간이 실제 주문건과 동일하지 않거나

4. 중복된 이름, 중복된 금액으로 동일 시간에 동시에 여러건 발생시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수동처리 됩니다. )


주문건 이후에 입금 처리가 되어야 자동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입금확인은 100% 해드립니다. 단 익일 처리됨에 따라 불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노력하는 쿠폰고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발신번호를 입력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발신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는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발신번호에 규칙에 맞지 않거나 인정되지 않는 엉터리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 발신번호가 대량 스팸신고로 인해 이통사에서 차단한 경우이거나 부가서비스로 [Web발신]을 막아둔 경우

- 발신번호가 불법으로 도용된 번호인 경우

- 기타, 이통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발신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주문결제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원하는 상품 클릭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2. 안내에 따라 수신자정보 입력페이지로 이동하여 수신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직접입력, 엑셀업로드 지원)

3. 주문한 금액을 안내 받으신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4. 입금이 확인되면 구매하신 상품이 발송됩니다.


주문결제수신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수신번호는 직접 입력 또는 엑셀 업로드를 통해 입력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정보와 수신자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공지사항의 이용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주문결제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자동)/무통장입금(수동) 등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한 상태이나 빠른 시일 내에 다른 결제수단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발송/발송결과수신자번호로 발송내역을 조회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조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1) 주문내역 조회: 주문건 단위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36개월까지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수신자번호로 조회: 수신자번호를 입력하여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90일까지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발송결과구매한 모바일쿠폰을 재발송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조회에서 재발송을 원하시는 주문건의 상세보기 메뉴에서 재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송 기능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발송 관련하여 아래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재발송은 주문 후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 수신번호 당 최대 3회까지 재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 발신결과가 발송완료, 발송실패인 경우에만 재발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모바일쿠폰은 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발송/발송결과수신자에게 모바일쿠폰을 재발송 할 수 있나요?

모바일쿠폰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번호당 최대 3회까지 재발송을 해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상품명과 휴대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채팅상담: 화면 우측 하단, HELP 버튼 / 평일 9:30~17:30

> 문의남기기: 상단 메뉴, 고객센터>문의하기



또, 간혹 각 수신자의 상황에 따라 스팸함에 전송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스팸필터링 서비스 : 통신사의 스팸문자 규제로, 발송되는 메세지가 메시지함이 아닌 스팸 어플로 분류되며, 이에 해당되는 경우 통신사 어플 설치 후 문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sk → t스팸필터링

kt → kt 스팸차단

lg → uplus 스팸차단

발송/발송결과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는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수신자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는 수신자가 모바일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사용여부 확인 후 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발송/발송결과수신자번호를 동일번호로 발송할 수 있나요?

수신자 번호를 중복으로 설정하는 것은 제한된 수량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쿠폰을 동일한 번호로 반복적으로 보내는 행위는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며, 만약 지속적으로 반복 발송하는 것이 적발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환불/결제취소Go코인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Go코인은 환불 해드립니다.


Go코인 환불 관련하여,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고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1. Go코인은 충전 후 잔액은 환불 게시판으로 환불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최소 단위는 1만원 입니다. 충전후 환불은 익일 환불이 원칙입니다.

2. 충전하실때 충분히 구매하시고자 하는 비용 만큼 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결제취소발송된 모바일쿠폰에 대한 결제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이미 발송된 모바일쿠폰에 대해서는 결제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