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FAQ

FAQ

주문결제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쿠폰고 입니다.


쿠폰고는 입금시 실시간으로 자동으로 입금 내역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입금 확인의 순서를 지켜주셔야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쿠폰고 내에서 상품 주문

2. 안내된 계좌로 입금(입금자명/금액)

3. 자동으로 입금확인

4. 상품 발송


가능한 입금자명을 상호명으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의 순서로 진행되 않는다면 익일 영업시간에 수동으로 확인해야합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신경우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영업시간내에 확인후 처리 해드릴수 있습니다.


발생 할 수 있는 문제


1. 입금 계좌가 동일하기 때문에 선입금 하시고 후주문을 하시면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주문하실때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3. 주문실때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 시간이 실제 주문건과 동일하지 않거나

4. 중복된 이름, 중복된 금액으로 동일 시간에 동시에 여러건 발생시 자동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수동처리 됩니다. )


주문건 이후에 입금 처리가 되어야 자동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입금확인은 100% 해드립니다. 단 익일 처리됨에 따라 불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노력하는 쿠폰고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문결제발신번호를 입력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발신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에는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발신번호에 규칙에 맞지 않거나 인정되지 않는 엉터리 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 발신번호가 대량 스팸신고로 인해 이통사에서 차단한 경우이거나 부가서비스로 [Web발신]을 막아둔 경우

- 발신번호가 불법으로 도용된 번호인 경우

- 기타, 이통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발신번호를 입력하는 경우


주문결제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원하는 상품 클릭 후 주문하기를 클릭하세요.

2. 안내에 따라 수신자정보 입력페이지로 이동하여 수신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직접입력, 엑셀업로드 지원)

3. 주문한 금액을 안내 받으신 계좌로 입금해주세요.

4. 입금이 확인되면 구매하신 상품이 발송됩니다.


주문결제수신번호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수신번호는 직접 입력 또는 엑셀 업로드를 통해 입력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정보와 수신자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공지사항의 이용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주문결제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가상계좌(자동)/무통장입금(수동) 등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한 상태이나 빠른 시일 내에 다른 결제수단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최근 본 상품